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남천동 거북이금고 식당 :: 제주 흑돼지 돈가스 맛집

by 언쓰 2021. 4. 26.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밥집은 부산 남천동에 있는 '거북이금고'라는 식당이에요.

사실 남천동에 있는 다른 밥집을 찾아가는 중이었는데 지나가다가 왠지 맛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어서 가보게 되었습니다. 곧 브레이크타임인 것 같았는데 사장님이 친절하게 주문을 도와주셨습니다.

 

 

 

거북이금고는 아담한 매장이어서 다른 테이블에서 식사하는 손님들에게 방해될까봐 매장 사진은 따로 찍지 않았네요.

 

 

 

거북이금고 식당의 대표메뉴는 제주산 흑돼지로 만든 돈가스인 것 같아서,

흑돼지 돈가스와 차돌박이 덮밥을 하나씩 주문했습니다.

그 외에도 카레 종류도 있고, 감자 고로케, 치킨 가라아게 등의 사이드 메뉴도 있었어요.

 

 

 

조금 있다가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차돌박이 덮밥이 먼저 나왔는데 양이 그렇게 많지는 않았지만 적당했고, 맛있었어요ㅎㅎ

 

 

 

흑돼지로 만들었다는 돈가스도 역시나 굿.

살코기가 두툼하면서도 부드러워서 먹는 식감도 좋았고, 무엇보다도 너무 느끼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사는 곳 주변에 돈가스 맛집이 많아서 최근에 돈까스를 자주 먹는 것 같은데,

남천시장 쪽을 지나갈 일이 있으면 한번씩 와서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거북이금고>

부산 수영구 황령대로489번길 10

매일 11:30 - 20:30브레이크 타임 (14:30-17:30, 월요일 휴무)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