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 기장 핫플 :: 핫한 바다뷰 꼬막 맛집 바릇식당

by 언쓰 2021. 4. 23.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맛집은 부산 기장에 있는 '바릇식당'입니다.

저는 부산, 동생은 울산에 살고 있어서 오랜만에 얼굴이나 볼겸해서, 중간에서 만나서 밥을 먹기로 했어요.

SNS에서 유명한 맛집인데 인스타에서 처음 본 후에 드디어 가보게 되었네요.

 

 

 

바릇식당은 일광역과 임랑해수욕장 중간쯤의 해안도로에 위치하고 있어요.

자동차 배터리가 방전되어서 보험사를 부르느라 조금 늦게 출발해서, 동생이 먼저 도착해서 주문을 했고, 막 도착했을 때 주문했던 음식이 나왔습니다.

 

 

 

음식을 먹기 전에 '바릇식당 맛있게 먹는 방법'을 한번 읽어주고,

 

 

 

 

저희가 주문한 음식은 '꼬막큰판'이라고 해서,

꼬막비빔밥과 꼬막무침, 육전이 함께 나오는 메뉴였어요.

가격은 36,000원으로 조금 비싼 것도 같은데 둘이 먹어도 충분한 양인데다가 맛도 있어서 아깝다는 느낌은 들지 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육전을 좋아하는데, 이곳에서 직접 만든다는 소스와 함께 육전을 먹으니 진짜 맛있었어요.

 

 

 

무엇보다도 이렇게 맛있는 음식을 먹으면서 탁 트인 부산 기장 바다를 눈에 담을 수 있다는 점이 바릇식당의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되요. 비가 살짝 와서 날씨가 조금 흐렸지만 그래도 뷰가 정말 좋았습니다.

음식 맛집, 뷰 맛집 인정.ㅎㅎ

 

 

 

 

조금 늦게 만나서 점심시간이 지났고 브레이크 타임이 다되어가서,

사진을 후다닥 찍고 열심히 먹기만 했어요ㅎㅎ

비가 추적추적 오는 평일 늦은 점심시간이었는데도 이곳을 방문한 손님들이 많은걸 보고, 핫플은 핫플이구나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좋은 곳을 알았으니 다음에 또 와봐야겠습니다.

 


 

<바릇식당>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오성길 61

매일 11:00 - 20:00 (평일 브레이크타임 3:30 - 5:00까지)

 

 

 

해당 리뷰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이며,
음식에 대한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