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 바게뜨양 경성대부경대점 :: 피자, 단호박바게뜨버거 후기

by 언쓰 2021. 1. 3.
반응형

부경대 정문 맞은편을 지나다가 못보던 곳이 생겼더라구요. 바게뜨빵에 속을 채운 메뉴와 음료를 파는 곳이었습니다.

오늘은 부경대 근처에 새로 생긴 바게뜨양 경성대부경대점을 리뷰해볼까 해요.

 

 

 

배는 고픈데 딱히 뭘 먹어야겠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아서, 부경대 쪽을 걷다가 새로 생긴 바게뜨양이란 곳에서 빵을 포장해보기로 결정했어요. 생긴지 얼마되지 않은 곳이라 그런지 외관도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깔끔했습니다. 지금은 거리두기로 인해서 학생들도 학교를 잘 오지 않는 상황이라 이 주변에 손님이 많은 곳을 찾아보긴 힘들지만 학생들이 다시 학교를 오게 된다면 배를 채우면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장소가 되지 않을까 싶어요.

 

 

 

 

바게뜨버거 종류 이외에도 다양한 음료를 팔고 있어서

음료와 함께 바게뜨로 배를 채우면서 친구들과 수다를 떨기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내부는 그렇게 넓은 편은 아니었지만 인테리어도 화사하고, 엄청 깔끔했어요.

 

 

 

 

저희는 피자바게뜨버거와 단호박바게뜨버거를 포장해서 집에와서 먹었습니다.

단호박바게뜨버거의 가격은 5,000원. 피자바게뜨버거는 5,500원입니다.

 

 

 

 

개인적으로는 두 메뉴 모두 막 맛있다기보다는 그냥 먹었던 것 같아요.

맛이 없었던 것은 아닌데 포장을 해와서 그런지 빵이 바삭하진 않고 조금 눅눅해진 것 같았고, 바게뜨에 들어있던 피자 속은 다소 짰던 것 같습니다.

피자바게뜨라기보다는 으깬 미트볼을 눌러담은 그런 느낌이 강했어요. 단호박 바게뜨는 피자맛보다는 먹기 편했던 것 같아요.

 

 

그래도 바게뜨에 속이 가득 들어있어서 그런지 양은 많았습니다.

하나만 먹어도 충분히 포만감이 들 정도라서 간단히 배를 채우기 좋은 메뉴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어요.

 

 

 

 

 

 

해당 리뷰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이며,
음식에 대한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