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경성대 부경대 샐러드 맛집 :: 건강한 한끼 식사, 투고샐러드

by 언쓰 2020. 11. 30.
반응형

 

평소에 저는 고기를 좋아해서 보통 밖에서 밥을 먹게되면 육식 위주의 메뉴를 고르게 되더라구요. 그렇다고 야채나 과일을 찾아먹는 편도 아닌 좋지 않은 식습관을 가지고 있다고 할 수 있겠네요ㅠ 그래서 한번씩은 건강하게 한끼를 먹어야겠다고 생각하기도 하는데요. 오늘 소개드릴 곳은 야채가 듬뿍 담긴 샐러드 맛집, 투고샐러드입니다.

 

 

 

저는 제가 사는 곳과 가까이 있는 투고샐러드 부경대점을 방문했지만 알고보니 투고샐러드는 전국적으로 많은 점포를 보유한 프랜차이즈더라구요. 이렇게 건강한 한끼 식사를 할 수 있는 곳이 많이 없어서 제가 사는 동네에 있다는 것이 너무 좋습니다.

 

 

 

투고샐러드에는 다양한 메뉴가 있어서 취양에 따라 다양하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저처럼 고기를 좋아하는 사람도 목살 스테이크나 닭가슴살 스테이크, 닭다리살 스테이크를 선택해 야채와 함께 먹을 수 있어서 좋아요ㅎㅎ 뿐만 아니라, 훈제연어, 투고샌드위치, 구운채소, 라코타 치즈, 칠리 파스타, 분짜 등 다양한 메뉴가 있으니 매번 다른 메뉴를 골라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자세한 메뉴와 가격은 위의 메뉴판 사진을 참고해주세요.

 

 

 

이날은 목살 스테이크와 구운채소를 먹어서 사진은 이것 밖에 없지만 닭다리살 스테이크, 바질페스토 파스타 등 저는 다른 메뉴들도 먹어봤어요. 방문할 때마다 그때그때 먹고 싶은 메뉴가 바뀌는 편이라. 어쨌든 제가 먹어본 메뉴들은 전부 맛있게 먹었던 것 같습니다ㅎㅎ

 

 

 

투고샐러드는 주문할 때 샐러드에 넣어먹는 드레싱 소스를 고를 수 있는데 오리엔탈 소스가 맛있더라구요. 발사믹식초도 괜찮구요. 기호에 따라 드레싱을 고르셔도 되지만 각각의 메뉴마다 어울리는 메뉴가 있으니 직원분께 여쭤보고 추천을 받으셔도 된답니다ㅎㅎ

 

 

투고샐러드 구운채소
투고샐러드 목살스테이크

 

어느 메뉴를 주문하더라도 야채가 듬뿍 들어있어서 뭔가 건강해지는 것 같은 느낌으로 한끼를 먹을 수 있습니다. 고기를 좋아하는 저로써는 목살스테이크나 닭다리살 스테이크도 맛있었지만 의외로 구운채소가 맛있더군요. 채소만 들어있어서 뭔가 든든하게 먹는다는 느낌은 아니지만 양도 많아서 어느 정도의 포만감은 충분히 느낄 수 있었습니다.

 

 

평소 야채나 샐러드를 즐겨드시는 분들도, 아니면 저처럼 고기를 좋아해서 평소에 채소를 잘 드시지 않는 분들도 충분히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이 아닐까 싶어요. 건강한 한끼를 드시고 싶다면 투고샐러드를 이용해보시는 것도 추천드려 봅니다.

 


■투고샐러드 부경대점■

 

 

부산 남구 수영로334번길 52-3 미래원룸 1층

영업시간 10:00 - 21:00


 

음식에 대한 후기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이며,
사람에 따라 평가가 달라질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