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경성대부경대 노브랜드버거 :: 착한 가격 NBB시그니처버거

by 언쓰 2020. 11. 20.
반응형

오랜만에 경성대부경대 지하철역 근처를 지나가는데 못보던 노브랜드 버거가 생겼더군요. 노브랜드 버거가 가성비가 괜찮다는 말을 주변에서 많이 듣다가 점심으로 노브랜드 버거를 맛보기로 했어요. 노브랜드버거 부산대연점은 경성대부경대역 2번 출구로 나오면 바로 찾을 수 있답니다.

 

 

 

주문은 매장 안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 할 수 있어요.

 

 

메뉴를 찾아보고 갔었는데  NBB 시그니처 버거가 맛있어 보이길래 그걸로 주문했습니다.

참고로 NBB 시그니처 버거 단품 가격은 3,500원. 세트가격은 5,300원이에요.

뭔가 가격이 착한 것 같은..ㅎㅎ

 

 

 

생긴지 얼마 되지 않아서 확실히 매장은 깔끔했어요. 친구들과 이야기하면서 햄버거 먹으면 좋을 것 같았습니다.

물론 지금은 시기가 시기인만큼 먹을 때를 제외하고는 마스크 착용이 필수겠죠.

 

 

 

잠시 앉아서 매장을 둘러보고 있으니 주문한 햄버거가 나왔습니다.

노브랜드를 상징하는 노란색이 많이 들어간 포장이 신선했어요. 포장만 놓고보면 뭔가 미쿡 느낌.ㅎㅎ

빈컵을 내어주면 음료는 기계에서 직접 뽑아서 먹어야 합니다.

 

 

개인적으론 롯데리아에 있는 클래식치즈버거를 좋아하는 편인데, 노브랜드의 NBB시그니처버거도 살짝 비슷한 느낌이랄까요. 두툼한 패티에 치즈와 양파도 많이 들어서 맛있게 먹었습니다. 가성비가 좋다고 왜 그러는지 이유를 알 것 같았어요. 거기다 감자튀김도 맛있었음.

 

 


■노브랜드버거 부산대연점

 

 

부산 남구 수영로 323 1층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