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경성대부경대 맛집 :: 싸와디식당 한국맛 태국음식점

by 언쓰 2020. 9. 1.
반응형

 

오늘 소개드릴 곳은 부산 대연동, 경성대부경대역 인근에 있는 '싸와디식당'이라는 곳입니다. 해외여행은 생각하기도 힘든 요즘이지만 뭔가 이국적인 느낌이 나는 음식이 먹고 싶어서 방문을 하게 되었어요ㅎㅎ

 

 


근처를 지나가면서 싸와디식당이라는 새로운 음식점이 생겼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뭘 먹을지 고민하지 않고 바로 찾아갔습니다.

 

 


가게는 작은 편이지만 곳곳에서 태국어를 찾아볼 수가 있어서 아주 살짝이지만 태국 현지에 와있는 것처럼 느껴졌어요. 태국 여행으로 방콕과 끄라비를 다녀온 적이 있는데 여행할 때가 생각나서 좋았습니다ㅎㅎ

 

 



어떻게 읽는 것인지 짐작도 가지 않는 태국어.

태국 여행에서 배운 말은 싸와디캅과 코쿤캅 뿐인데 새로운 말도 배우게 되었네요.

맛있습니다 - 아러이 캅(카)

맥주주세요 - 커 비아 너이 캅(카)

 

 


쌀국수, 덮밥류, 볶음밥류 등 음식의 종류도 많기 때문에 취향대로 골라 먹을 수 있습니다. 메뉴판만 보면 먹고 싶은 음식이 많아서, 저희는 벌써 싸와디 식당에 두번에나 다녀왔네요ㅎㅎ

 

 


싸와디식당 두번 방문해보고 먹어본 음식들.

 

 



돼지고기덮밥.

 

 


치킨갈릭라이스.

 

 


쌀국수&게살볶음밥 세트

 

 


얼큰쌀국수&파인애플볶음밥 세트



개인적으로 볶음밥 종류를 좋아하는 편인데, 싸와디식당의 볶음밥 메뉴는 동남아를 여행하면서 맛보았던 느낌이 나서 맛있었습니다. 쌀국수도 국물이 진해서 정말 맛있게 먹었어요.

 

 

 


해외여행을 가기가 힘든 시기라 이국적인 음식이 땡긴다면 한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좋을듯 해요. SNS에 올리면 음료 1잔도 주신다고 하니 타이 음식이 먹고싶다면 한번 찾아보시길 바랍니다.

 

 



싸와디식당 경성대점

부산 남구 수영로346번길 46 1층 싸와디식당

영업시간 매일 11:0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