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기장)달달함 끝판왕, 할리스 몰티져스 초코 빙수 #할리스커피부산일광해안로점

by 언쓰 2020. 7. 30.
반응형

 

비가 잠깐 그친 날, 가볍게 바람이나 쐴 겸해서 기장에 있는 할리스커피 부산일광해안로점에 다녀왔어요. 보통은 이 근처에 오면 바다가 보이는 카페에서 커피를 한 잔 시켜놓고 느긋하게 있다가는 편인데, 요번에는 일하는 중에 잠깐 나온거라 시원한 빙수만 먹고 가기로 했음 ㅋㅋ

 

 


동네에 있는 할리스커피에서 한번 먹어본 이후로, 시원하고 달달한게 땡길 때는 꼭 생각이나더라구요. 바로 할리스 몰티져스 초코빙수!! 과일이 들어간 다른 종류의 빙수도 판매하고 있었지만 달달한게 먹고 싶었던지라 들어가자마자 몰티져스 빙수를 주문했습니다.

 

 


여기까지 오면 바다 사진도 찍고 해야하는데, 이날은 사진을 몇장 찍지도 않았음.;; 아무리 부산사람이라지만.. 부산 바다를 좋아하는건 마찬가진데 말이죠.

 

 

 

어쨌든 몰티져스 초코빙수에 집중합니다. 몰티져스 빙수의 가격은 11,800원. 요즘 빙수값이 빙수값인지라, 비싸다는 생각은 들지 않았어요. 양도 둘이서 먹기에 충분합니당~~

 

 


몰티져스 빙수는 초코초코합니다. 여기도 초코, 저기도 초코입니다. 그래서 엄청 달다는 느낌은 또 들지 않았어요. 딱 먹기 좋은 달달함이랄까요ㅎㅎ 아이스크림과 견과류, 과자 같은 것도 들어있어서 고소한 맛도 느껴지고 바삭바삭하니 먹는 재미도 있습니다.

 

 


요즘 비도 많이 오고 그래서 생각보다 덥다는 생각이 잘 들지는 않습니다만, 장마가 끝나고 날씨가 더워지면 몰티져스 초코빙수 한번 드셔보세요. 저는 이번 여름동안 생각날 때면 자주 먹게될 것 같아요.

 

 


할리스커피 부산일광해안로점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일광로 352

영업시간 평일 10:00 - 22:00, 주말 10:30 - 22:0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