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부산

부산/경성대부경대 맛집 :: 바오반(BaoBan) 가정식, 한식

by 언쓰 2020. 7. 28.
반응형

 


맛탐이라는 블로그를 새로 개설하고 첫번째로 소개할 첫번째 맛집은 부산 대연동, 경성대부경대 인근에 위치한 '바오반(BaoBan)'이라는 한식집이에요!!

 

 



바오반(BaoBan)

부산 남구 용소로 19번길 49 1층
영업시간 11:00 - 21:00


 

 



그날따라 된장찌개가 땡기는 바람에..

바오반에는 음식종류는 많지 않아서 메뉴를 선택하느라 머리를 쥐어짤 필요가 없어서 좋았음..ㅎㅎ

 


불고기비빔밥
차돌 된장찌개
돼지 불고기
오삼 불고기
소고기 버섯 불고기

 

 

 


인테리어도 깔끔해서 밥집이라기보다는 카페에 와서 음료나오길 기다리는 느낌. 시끌벅적하지 않고, 여유가 있는 아늑한 느낌이라 그랬던 것 같아요. 조용한 느낌이라 종종 혼밥하러 오기도 좋을 것 같았어요.

 

 

차돌 된장찌개

 

 

불고기비빔밥

 

 


차돌 된장찌개도 맛있었고, 불고기비빔밥도 고기도, 야채도 듬뿍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어요ㅎㅎ
미역국, 잡채, 김치, 버섯무침 등 밑반찬도 맛있었고 식후에 입가심하기에 딱 좋은 호박식혜까지. 정말 배부르게 잘 먹고 왔습니다. 가정식 백반이 땡길 때, 종종 찾게될 것 같아요!!ㅎㅎㅎ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