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편의점·배달음식

통도사휴게소(부산방향) 한식 실속상품 북어콩나물국밥 및 해물순두부찌개 메뉴 후기

by 언쓰 2021. 5. 17.
반응형

바람을 쐬러갔다가 내려오는 길에 배를 채우기 위해서 통도사 휴게소(부산방향)을 들렀습니다. 점심도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먹었는데 아무래도 시간이 넉넉지가 않다 보니 저녁도 휴게소에서 해결을 하게 됐네요. 어쨌든 통도사 휴게소에서 먹은 메뉴들을 간단하게 소개하는 포스팅을 남겨보고자 합니다.

 

 

 

제가 통도사 휴게소에 도착했을 때가 오후 8시 정도였는데, 평일이라 그런지 사람들이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식사를 해결할 수 있는 식당은 한식코너 외에는 전부 문을 닫은 상태였어요. 조금 일찍 닫는 것 같기도 한데, 시국이 시국이라서 그런걸까요.

 

 

 

일단 한식코너 메뉴로는 명품낙지덮밥, 1등급한우국밥, 버섯불고기뚝배기, 해물순두부찌개, 흑돼지김치찌개, 북어콩나물국밥 이렇게 있었습니다. 그 중에서 저희는 실속상품인 북어콩나물국밥과 해물순두부찌개를 주문했어요. 5,500원에 고속도로 휴게소에서 간단하게 한끼를 해결할 수 있는 실속상품은 의외로 괜찮은 것 같아요.ㅎㅎ

 

 

 

북어콩나물밥은 국물에 넣어먹을 수 있는 김가루와 직접 간을 맞출 수 있게끔 새우젓이 함께 제공되었습니다. 제가 원래 콩나물국밥을 자주 먹는 편은 아니라서, 맛이 어떻다고 딱 잘라 말하긴 어렵지만 개인적으로는 먹을만 했어요. 처음엔 국물이 조금 밍밍한 느낌도 있었는데, 새우젓으로 간을 조금 해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해물순두부찌개는 맛있었습니다. 일반 식당에서 사먹는 것처럼 두부도 꽤 많이 들어있었고, 맵기도 간도 제 입맛에는 적당하다고 느껴졌어요. 기본 반찬도 실속상품보다 2가지가 더 제공되었어요.

 


다음에 통도사휴게소를 들를 일이 생기면 대표상품이라고 적혀있는 1등급한우국밥을 먹어봐야겠습니다. 포스팅을 쓰다보니 괜히 궁금해지네요.ㅎㅎ지금까지 통도사휴게소(부산방향)의 실속상품 북어콩나물국밥과 해물순두부찌개를 먹어본 후기였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