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편의점·배달음식

간단한 방법으로 팔도비빔면 맛있게 먹기

by 언쓰 2021. 5. 4.
반응형

집에서 라면을 끓여 먹은지가 꽤 오래된 것 같아서 일을 마치고 집에 와서 오랜만에 라면을 해먹기로 했어요. 집에 오는 길에 마트에 들러서 무슨 라면을 먹을지 고민하다가 비빔면이 먹고싶어져서 팔도비빔면을 사왔습니다. 비빔면만 먹으면 조금 아쉬우니깐 대패 삼겹살도 조금 사왔어요. 비빔면만 먹으면 조금 심심한 것, 다들 그렇지 않으신가요?

 

 

 

일이 늦게 끝나는 바람에 배가 너무 고파져서 집에 오자마자 비빔면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우선 면을 끓이고, 옆에서 대패 삼겹살을 함께 구워줍니다.

면 끓이는 법이나 고기 굽는 방법이야 다들 잘 아실테고 길어지면 보시기 지루하실테니 생략.

 

 

 

다 익은 면을 찬물에 씻어서 차갑게 만들어주고, 그 위에 오이와 상추 등 채소를 올려줍니다.

비빔면에 싱싱한 채소를 곁들여 먹으면 잘 어울린다고 생각하거든요.그 위에 김자반도 조금 뿌려주고, 비빔면 소스도 함께 올려주었어요.

 

 

 

빨갛게 될 때까지 면을 잘 비벼준 뒤에, 노릇노릇하게 잘 익은 대패 삼겹살과 구운 마늘을 올려줍니다.개인적으로 팔도비빔면은 고기와 채소를 함께 먹을 때가 제일 맛있다고 생각되거든요. 요건 제 입맛이지만요.ㅎㅎ

 

 

 

비빔면을 고기와 함께 쌈에 싸서 먹어도 맛있습니다.면을 쌈에 싸먹는 것이 조금 생소하게 느껴질 수도 있지만 요 비빔면은 쌈을 싸서 먹어도 맛있어요. 뭔가 채소와 잘 어울리는 맛이라서 그럴까요.

 

건강을 생각해서 되도록 라면이나 인스턴스 식품 섭취를 줄여보고자 하는데, 이런 음식들이 맛이 있고, 간단히 해먹기가 좋아서 그런지 간간이 생각나고 그렇잖아요. 그래도 채소를 듬뿍 곁들여 먹어서 그런지 몸을 해치는 느낌은 아니었답니다.ㅎㅎ

 


오늘은 제가 팔도비빔면을 먹는 방법을 소개드려보았습니다.저는 이렇게 먹는 방법이 입맛에 맛는데, 아마 여러분들도 각자만의 맛있게 먹는 방법이 있으시지 않을까 싶어요. 한 끼 식사로도 괜찮지만 밤에 매콤한 음식이 땡길 땐 야식으로도 괜찮습니다. 다만, 너무 늦은 밤에는 너무 많은 양을 먹고 자는 것은 우리 모두 피하도록 해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