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맛집/편의점·배달음식

달달한 초코맛 과자 추천 ::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후기

by 언쓰 2020. 12. 23.
반응형

오늘도 역시 달달한게 먹고싶어서 군것질한 과자는 바로 허쉬에서 나온 초콜릿 쿠키입니다.

원래 과자 종류는 자주 안먹는데 요즘 들어서 달달한 초콜릿맛이 자주 땡기는 것 같네요;;

 

 

 

사실 생필품을 사기위해 동네 마트에 갔다가 이 녀석이 있길래 바로 업어왔어요ㅎㅎ

이 과자 제품의 이름은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입니다.

다른 허쉬 제품들처럼 'HERSHEY'S'라는 이름이 초콜릿 박스에 적혀 있으면 뭔가 더 맛있어보여요;;

 

 

 

 

과자 내용물은 100g 밖에 안들었다고 하는데.. 무려 500kcal.

칼로리가 조금 쎄긴 하지만 저는 그런거 신경쓰지 않고 먹고 싶은 것 먹는 주의라..위에 영양정보가 적힌 사진도 남겨둘게요.

 

 

 

 

1박스에 4봉지. 1봉지에 과자 2개.솔직히 과자가 몇개 들어있지 않아서 조금 아쉽긴 했어요.양이 조금만 많았으면..

 

 

 

 

그래도 맛은 정말 괜찮았습니다.당장 생각나는 초코쿠키 과자가 몇 개 없긴 하지만, 근래에 먹어본 초코맛 과자 중에서는 가장 맛있었어요.개인적으로 오레오보다 더 맛있게 먹었습니다.오레오는 그냥 먹는 것보다는 부셔서 아이스크림 같은데 뿌려먹는게 더 맛있다고 생각하거든요.

 

 

 

 

뭐랄까. 과자가 딱딱한 느낌이라기보다 살짝 부드러운 느낌이 있어서먹을 때 식감이 더 좋았던 것 같아요.그리고 100g에 500kcal라는 이름이 아깝지 않게 정말 달달한 초코맛이 맛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2개를 사서 왔는데,다음날 다시 마트에 가서 2개를 다시 사오는 저를 발견할 수 있었습니다.그만큼 맛이 괜찮았아요ㅎㅎ달달한 초코맛 과자를 좋아하신다면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도 살짝 추천드려봅니다.

 

 

 

해당 리뷰는 직접 구매해서 먹어보고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이며,
음식에 대한 평가는 지극히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