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생활용품 리뷰

깔끔한 샤워기 추천 :: JAJU 자주 샤워헤드, 호스 세트

by 언쓰 2020. 12. 2.
반응형

얼마전에 이사를 왔는데 화장실에 있는 샤워기와 샤워호수가 너무 낡았더라구요. 뭔가 사용하기가 찝찝한 느낌이 들어서 샤워기를 교체해야겠다는 마음을 먹었어요. 사실 다이소에서 대충 사서 바꿔도 되지만 모던하우스에 갔을 때 깔끔한 디자인의 샤워기도 마음에 든다는 생각을 한적도 있었는데, 우연찮게 자주(JAJU) 매장에 들리게 됐는데 마침 깔끔하게 생긴 샤워기가 있길래 이것으로 교체하기로 마음을 먹고 사왔습니다. 그것도 마침 샤워헤드와 샤워호수가 한세트인 녀석이었거든요ㅎㅎ

 

 

 

사실 원래는 이사를 한김에 화장실 분위기도 바꿔보고 싶어서 검정색 샤워기로 교체를 하고 싶은 마음도 있었는데, 원래 달려있는 은색의 욕실 수전까지 교체하자니 배보다 배곱이 더 커지는 것 같은 느낌이 들어서 그냥 포기를 했답니다ㅠㅠ

그래서 그냥 수도꼭지와 같은 색인 실버색의, 이 JAJU 샤워기를 선택하게 됐어요ㅎㅎ

 

 

 

이것저것 함께 사느라 얼마주고 샀는지 기억이 나질 않아, JAJU 공식온라인 스토에 들어가서 찾아보니 같은 제품이 23,9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제품명은 '수압 센 샤워헤드와 호스 세트_실버'랍니다.

 

 

 

개인적으론 'JAJU' 로고가 박혀있는 심플한 디자인이 마음에 들었어요. 스테인레스에 크롬이 도금된 것이라고 하는데 저렴한 샤워기보다 광택도 더 예쁜게 나는 것 같은 느낌이 들었습니다.

 

 

 

공식 홈페이지에 따르면 이 제품은 이런 특징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수압이 센 기능성 샤워헤드로 샤워 시간을 단축하고 절수 효과가 있으며, 헤드 안 쪽에 염소를 줄여주는 세라믹 볼 필터를 장착해 더 깨끗한 물이 나온다고 해요. 또, 스테인리스 스틸 소재로 제작해 위생적이고 마모가 적고 합니다.

저는 물에 민감하지는 않은 편이라, 필터를 교체하는 방식은 선호하지 않아서 일부러 필터가 안보이는 녀석을 골랐는데, 헤드 안 쪽에 세라믹 볼 필터라는 것이 들어있었나 봅니다.

 

 

 

낡은 샤워기를 JAJU 샤워기로 교체하였습니다.

 

 

 

깔끔한 디자인이 보기 좋네요ㅎㅎ 실제로 절수 효과가 어느 정도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수압도 너무 강하지 않은, 적당히 센 느낌이라서 딱 좋았습니다.

 

 

 

물도 시원하게 잘 나와서 샤워할 때 기분이 좋더라구요. 바뀐건 샤워기 뿐인데도 낡은 샤워기를 사용하는 것보다 깨끗한 물에 씻는 것 같은 느낌을 주는 것 같았습니다. 바로 이 맛에 새로운 물건을 사는 것이 아닐까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