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홈인테리어

이케아 추천 아이템 :: BEKVÄM 베크벰 스텝스툴 조립, 사용 후기

by 언쓰 2020. 12. 18.
반응형

지난 시간에 이어서 오늘도 이케아(IKEA)에서 산 제품을 리뷰해보는 시간을 가져볼가 합니다.

오늘 소개드릴 제품은 BEKVÄM 베크벰 스텝스툴 제품이에요.

이사온 집에 커튼봉을 설치할 때나 벽에 나사못을 박는 등의 작업이 필요할 때 사용하려고 구입한 사다리계단이랍니다.

 

베크벰 스텝스툴은 현재 이케아 온라인몰에서 15,000원에 판매되고 있어요.

또, 색상이 입혀진 제품도 있었는데 그런 경우에는 가격이 조금 더 있었습니다.

꼭 이케아 제품이 아니더라도 마켓비 같은 곳에서도 완전 비슷한 제품이 비슷한 가격대에 판매되고 있더라구요.

 

 

 

저는 이케아 동부산점에 구경하러 같다가 그곳에서 직접 사들고 왔어요.

이케아 제품이 대개 그렇듯이 사용자가 직접 조립을 해야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

 

 

 

 

뜯어서 구성품을 잘 모아두고, 설명서를 읽어가면서 조립했어요.

 

 

 

 

조립 자체는 굉장히 간단한 편이었습니다.

또, 육각렌치도 사용할 때 조금 더 편리할 수 있도록 손잡이까지 들어있는게 마음에 들었어요.

보통, 조립식 가구를 사면 육각렌치를 돌리다가 손가락이 아픈 적도 간혹 있었는데 육각렌치에 끼울 수 있는 손잡이가 있어서 조금 더 편하게 조립을 할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설명서에 적힌 대로 나사못을 돌리고, 이음새 부분을 고정하는 나무못 같은 것도 끼우며 하나하나 조립을 했습니다. 스텝스툴 제품은 비교적 구조가 간단한 편이라 그런지 조립하는 방법도 굉장히 쉬웠습니다.

 

 

 

 

그렇게 제품 조립을 모두 다 완성했어요.

완성된 제품을 보니 디자인도 심플하니 괜찮았습니다. 색깔도 밝은 원목느낌이어서 어디에 두든지 괜찮게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무엇보다 생각보다 수평도 잘 맞고, 튼튼한 느낌이어서 원래 용도인 사다리계단 역할도 충분히 해내주었습니다.

밟고 올라가서 커튼봉 설치도 편하게 했답니다.

주의 사항을 보면 최대하중은 약 100kg이라고 나와있네요. 당연히 평평한 곳에서 사용을 해야한답니다.

 

 

 

 

평소 잘 쓰지 않을 때는 화분을 올려놓고 그냥 인테리어 용으로 둬도 괜찮은 것 같았습니다.이사를 와서 아직 필요한 물품들을 하나씩 채워넣는 중이라 집이 텅 비었는데, 이렇게 해놓으니 조금씩 채워지는 느낌이 들어서 좋네요ㅎㅎ

 

 

 

 

 

해당 리뷰는 직접 구입한 후 사용해보고 남기는

내돈내산 후기임을 알려드려요.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