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리뷰생활/홈인테리어

저렴한 책상 추천, 가성비 좋은 소프시스 컴퓨터 책상 리뷰

by 언쓰 2020. 12. 6.
반응형

 

컴퓨터와 모니터를 둘 책상이 필요해서 어떤걸 살지 많이 고민하다가 소프시스(SOFSYS)라는 브랜드의 컴퓨터 책상을 하나 구입해서 소개드려볼까 합니다. 나중에 이사를 가게될 때 버리고 가더라도 아깝지 않을만한 저렴한 가격과, 너무 무겁지도 않으면서 적당히 튼튼한 제품들을 찾고 있었는데 이 제품이 제법 만족스럽더군요.

 

 

 

제가 구입한 곳은 소프시스 네이버 스토어입니다. 저는 할인할 때 구매를 해서 저렴한 가격에 잘 산 것 같아요. 들어가서 찾아보면 이 제품 외에도 저렴하면서 괜찮아 보이는 책상들이 보이더라구요.

 

 

 

저는 깔끔한 블랙 상판 디자인이 마음에 들어서 이 제품으로 구입했습니다.

제품은 구매자가 직접 조립하는 방식으로 되어 있지만 나사 몇개로 다리를 조립하고, 그 위에 상판을 올려 고정하는 간단한 방식으로 되어 있어요. 상판이 조금 무거울 수도 있지만 왠만하면 혼자서도 쉽게 조립할 수 있는 정도라고 생각됩니다. 조립하는 과정은 따로 사진을 찍어두지 않아서 없네요ㅠ

 

 

 

완성된 모습입니다.

원래는 1800이나 1600의 큰 책상을 사려다가 일단 1200짜리 길이로 주문했습니다. 이 제품은 1200 x 600 (mm) 사이즈를 가지고 있어요. 120센치만 해도 컴퓨터 모니터와 사운드바와 같은 주변기기를 올려두는 것은 충분한 사이즈가 아닐까 싶어요.

 

 

 

실제로 저는 32인치의 큰 사이즈의 모니터를 책상에 올려두고 사용하고 있는데 책상 공간이 좁다는 생각은 들지 않습니다. 간혹 저렴한 책상 구매후기를 읽어보면 무거운 컴퓨터를 오래 올려두면 상판이 휜다는 후기도 간간히 보았는데, 제가 사용하는 용도내에서는 충분히 견고한 것 같습니다. 상판이나 다리가 흔들린다는 느낌없이 튼튼히 받쳐주는 느낌이라서 저는 엄청 만족하면서 사용중입니다.

 

 

 

저는 작업공간을 좀 더 효율적으로 만들고 싶어서 나중에 비슷한 사이즈의 책상을 하나 더 사서 'ㄱ'자 모양으로 배치를 해볼까 싶습니다. 혹시 좀 저렴한 책상을 구매하고 싶으시다면 이 제품도 괜찮은 선택지가 될 수 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직접 구매하고 사용해본 후에 남기는

"내돈내산" 리뷰임을 알려드려요

 

반응형

댓글